북라이더의 관심사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스테이지스 듀얼 파워미터 캘리브레이션 오류 현상과 워런티 진행상황에 대해 작성했습니다.

2020/08/30 - [Bike] - 스테이지스 듀얼 파워미터 3세대 워런티 - 캘리브레이션 오류 현상


  캘리브레이션 오류 테스트 결과 통보 및 교환

최종 상태는 배터리 방전일 수 있으니, 스포츠온 측에서 좀더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약 5일 정도 후인 지난 월요일(8/31) 전화가 왔습니다.


방전 테스트 결과 아무 문제가 없다는 답변이었습니다.

하지만 고객이 보내준 사진과 영상 등을 봤을때  그대로 보냈을 경우 또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며,

체인링에 장착된 파워미터를 새 제품으로 교환 후 보내준다는 답변이었습니다.

보냈던 박스에 새 파워미터로 교환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체인링은 그대로이며, 스티커가 붙어있는 크랭크 부분이 교환되어 도착했습니다.



보통 테스트 후 결과가 이상이 없다면, 원래 제품으로 보내 주는 경우를 많이 겪어봐서 그런지 사후 처리가 굉장히 좋다는 인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파워미터 장착 후 라이딩 후기

비가 오지 않는 토요일 라이딩을 위해 금요일 저녁에 빠르게 장착을 했습니다.

그리고 캘리브레이션 결과는 당연히 정상적인 수치가 측정되었습니다.


우측 파워미터 센서의 아이디가 변경되었고, 캘리브레이션 수치도 정상 범위 내로 측정되었습니다.

(지난 제품도 처음엔 괜찮았습니다.)


토요일 오전 집에서 팔당 대교까지 왕복 약 40km 라이딩을 완료했습니다.

좌우 밸런스가 정상적으로 측정되었고, 파워도 지난 번 처럼 비정상적으로 높아지는 현상이 없었습니다.


파워가 정말 초라하기 짝이 없습니다.


스테이지스 듀얼 파워미터 워런티.. 번거롭긴 했지만 서비스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대응도 굉장히 빨랐으며 상담원 또한 매우 친절했습니다.


앞으로 2~3 주 지켜보면서 지난 번과 같은 현상이 재발하는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위하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