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라이더의 관심사

반응형

POE를 오래 쉬다가 다시 강적리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타터로는 POE 카페 블루가넷님이 3.16 이전 스커지 리그에서 완성한

패파 독성혼합물로 선택했습니다. 

 

번개 타격과 고민하다가..

패파 독혼으로 맵핑, 커런시 획득 후 패파 번타 또는 버서커 번타 후 

마지막은 플리커가 목표 입니다.

 

아래 내용은 카페에서 퍼왔으며..

진행하면서 필요한 부분은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 2022/02/07 Act 5완료 시점 내용 추가

 

POB

https://pastebin.com/F4d0Uz1u

 

Untitled - Pastebin.com

Pastebin.com is the number one paste tool since 2002. Pastebin is a website where you can store text online for a set period of time.

pastebin.com

 

DPS는 88만(코어 유니크+스탯 제외 노템) 이지만, GMP로 인해 4~5샷건이 기본적으로 이루어집니다(약 400만 DPS)

빌드업 단계 1부터 천천히 진행해주시면 되시며,

※ 빌드업 단계가 총 5단계로 업데이트 및 패시브노드가 일부 수정되었습니다.(10/24)

※ 꼭! 패시브 숙련과 함께 노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단계 별로 변경이 되는 숙련이 있습니다.)

이 빌드의 장점

1. 코어 유니크가 매우 저렴하다.

- 우두머리 울부짖음, 앗지리의 걸음, 마녀의 술, 루미의 혼합물(액트 끝내고 맵핑부터 사용)

2. 매우 높은 생존력

- 물피감 84%, 50% 풀 블럭, 100% 주문억제.

회피의 엔트로피 시스템보단 확실한 물리피해 감소를 위해 철의 반사신경을 챙겼습니다.

아직 은총의 버프가 적용되지않아, 물피감은 더 올라갈 예정입니다.

3. 실패에 대한 부담이 적다.

- 각종 중독 빌드로 전환이 빠르게 가능하다.

해외의 핫 한 빌드인 중독 재앙의 화살, 맹독 타격 또는 맹독성 비 또한 초반 육성 중 가는 노드가 비슷합니다.

4. 독성 혼합물의 높은 스팩

- 높은 플랫과 넓은 효과범위로 상위 사격공세를 이용한 4~5중첩

두세번만 던져도 10~15중첩이 쌓이는 경이로운 매커니즘

5. 독성운반자와 각종이동기를 통한 매우 빠른 잡몹처리

 

이 빌드는 초반 ~ 맵핑 까지 매우 매끄러운 빌드입니다. 안전벨트 푸시고 즐겨주시기 바랍니다.(10/24)

앞서, 코어 유니크 소개

회피 베이스, 동결 면역, 오라 점유까지 이 빌드의 꿀 유니크 중 하나.

이번 패치로 인해 주문 완벽회피 -> 20~26% 주문 억제로 변경 되었습니다!

무조건 필수 꿀옵 아이템 2

회피(=방어도) 증폭과 더불어 주변에 저주를 자동으로 걸어주는 효자 아이템

액트 종료 후 방어도를 챙기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챙기면 되는 아이템. 50% 풀블럭을 가능하게 만들어준다.

코어 유니크지만, 초반 높은 가격으로인해 추후 천천히 맞추는 아이템.

생존기재

완벽 회피가 사라졌지만, 주문억제라는 새로운 기재를 통해 주문피해를 50% 감폭 시킬 수 있는 수단이 생겼습니다.

패시브 노드 및 아이템에서 주문 억제 100% 확률을 챙겨서 주문 피격에 대한 위험부담을 줄였습니다.

회피 기반 빌드의 치명적인 단점인 엔트로피 시스템을 피하기 위하여 철의 반사신경 채용하여, 약 3만의 방어도를 획득.

새롭게 추가된 유연한 전투원을 이용, 공격 및 주문막기 50% 확률을 챙겨,

모든 피해에 대해 최대한 예방 할 수 있는 수단을 마련했습니다.

Act 단계(10/24수정)

Act1. 레인저로 스타트 하여 부식성화살 - 중독 보조 - 관통보조 로 12레벨 달성

독성 혼합물(중독확률, 사격공세) or 맹독성비(신기루, 공허조작) 중 하나를 선택하여 스토리 진행

질주 or 연막지뢰 고사시키는 걸음, 정밀함, 활력, 강철피부(액트4까지 생존기) 과 함께 1장 클리어

독성 혼합물의 경우 플라스크 노드를 우선 찍어주시고 숙련은 3초당 플라스크 1충전(추후 변경)을 찍어주시면 매우 편합니다.

독 숙련에서는 피해 300% 증가의 효과가 매우 쏠쏠 하니, 초반에 채용 부탁드리겠습니다!

Act2. 고통의 전령피의 격노를 수령 피의 격노의 생명력 감소를 활력으로 상쇄,

플레이 하면서 포악한 투사체 보조를 받아서 레벨업 시켜줍니다.

밴딧은 올 킬!(패시브 2포인트)

Act3. 상점 or 사냥을 통해 4링크를 우선적으로 맞추는걸 추천드리며, 독성 혼합물 - 중독보조 - 사격공세 - 공허조작 사용

절망을 받아서 셀캐 or 주문토템 보조(1장)로 사용 은총(바알 은총X)은 보관. 도서관에서 악의를 구입해서 사용

새로운 활력 보조질주와 링크해서 사용

Act4. 사격공세 -> 상위 사격공세로 변경, 고사시키는 걸음 - 독성 운반자 - 효과범위 증가 3링크로 변경

돌 골렘을 받아서 활력 대신 사용 및 남은 마나는 상황에 맞게 오라 사용(악의, 은총 등)

★이제부터 중독 확률이 자체 40%, 고통의 전령 20%, 중독 패시브3개 45% 가 되면 중독 보조를 빼게 됩니다.

독성 혼합물 - 포악한 투사체 - 상위 사격공세 - 공허조작 으로 사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Act5 이전에 1차 전직 부탁드리겠습니다.


(2022/02/07 내용 추가)
Act 5 완료 시점 스킬은 독성 혼합물- 포악한 투사체 - 상위 사격공세 - 중독 보조 4링으로 클리어
악의는 마나 부족으로 사용 못함
절망, 돌골렘, 강철피부, 피의 격노
정밀함, 고통의 전령
 
아래는 act 5 완료 시점 패시브 스킬 트리 (전직 1차 완료) 

Act5~. 여기서 부턴 4링크 or 5링크 아이템과 함께 상황에 맞게 POB를 따라 변경하면서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6장 이후는 릴리로부터 젬 구매가 가능하며,

강철 피부 -> 불멸의 외침으로 교체 피격 시 시전 보조와 2링크로 사용.

위축 - 주문 토템 - 다중 토템 보조를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불타는 마녀의 술 구매 이후부터는 절망은 샐캐로 안써도 되며, 플레이 가 매우 원활해집니다.

※ 추가 팁

★ 아이템에서 정확도 합 380을 맞추게 되면, 정밀 숙련을 민첩 당 정확도 +3 으로 변경,

정밀함을 빼고 저항의 깃발 or 시간의 균열 중 사용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초당 생명력 90 이상을 챙긴 이후부터는 돌골렘을 빼도 체력 가득을 유지 하게됩니다.(주문 억제 +10%)

하이브리드 플라스크는 생명력+마나 플라스크로 판정되어, 3초 마다 최소 10의 회복을 가지게 됩니다.

이는 생명력 플라스크를 소모하는 빌드에서 굉장히 안정적인 회복력을 자랑하게 됩니다.(마나 게인 노드 적용O)

또한, 독성 혼합물은 생명력 플라스크만 소모하기에 하이브리드는 적용 제외 대상입니다.

독성 혼합물생명 플라스크의 옵션만 받으며(패시브 및 아이템 효과X),

제일 좋은 접두는 포화된 이며, 이 때, DPS는 더 올라갑니다.

★ 성장 단계 에서 사용 한 플라스크는 생명력, 마나, 비취, 화강암, 수은 유도리 있게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마나 -> 하이브리드(접미 인내), 화강암 -> 루미의 혼합물, 비취 -> 불타는 마녀의 술 로 변경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딜적인 증폭을 원한다면, 수은 플라스크 또는 불타는 마녀의 술(이 때, 절망 트리거 아이템(장갑, 반지)으로 교체) 을

죽어가는 해 로 변경해주시면, 약 40%의 DPS 증폭을 가지게 됩니다.

★ 판테온은 우두머리의 울부짖음 유니크 착용 전까진 염수왕 고정. 이 후 솔라리스 or 아라칼리 중 택 1

리슬라사(낮은 생명력에서 초당 최소 4000을 회복합니다) or 랄카케쉬(출혈 관련) 입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빌드는 스타터 빌드이며, 군주얼 및 랜덤성이 강한 아이템 착용은 별개로 따지며 제작하였습니다.

추가적인 질문 사항은 댓글에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