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라이더의 관심사

반응형



부자 되는 법

 부자가 되고 싶은가??

 그럼 당신이 지금 까지 배운 부자, 성공에 대해 전부 잊어라!!

 그리고 부자의 삶을 공부하고 따라해라!!

 무엇을 가장 빠르게 배우는 방법은, 무엇을 이룬 사람에게 배우는 것이다!

 

우리는 살아오면서 부자가 되는 법에 대해 제대로 배워본적이 없다.

그 이유는 우리 주변에 소위 말하는 부자가 없고 직접 경험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우리에게 가르쳐 줄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어려서 부터 의사, 변호사, 대기업 등 으로 한정된 성공에 세뇌가 된다.

그리고 은퇴 후 그때까지 모은 돈을 가지고 남은 여생을 살아 가는 것


이것이 성공한 삶이라고..

이러한 삶은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어야 한다는 전제가 필요하다.


회사에서 잘리지 않고..

이율을 지속해서 상승해야하며..

내가 그때까지 아프지 않고 살아 있어야 한다.


위의 전제는 내가 직접 제어하기 어려운 일들이다.


이 책에는 트래픽 파이터가 등장한다.

인생의 71%를 하기 싫은 일을 하면서, 직장을 벗어나지 못하고 매일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을 의미한다.


생각해보면 나 또한 트래픽 파이터 중 하나다.

(당신도 트래픽 파이터라고 생각하는가?)


이 책은 강한 동기를 부여해 주었다.

느긋한 성공이 아닌, 빠른 성공이 주는 삶의 자유에 대해서...


이 책을 이번주 다시 읽기 전까지 

그냥 꾸준히 포스팅 해야지 라고만 생각하고 

그렇게 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은 후에 블로그에 대해서 공부하기 시작했다.

(당장 해결해야 할 일에 집중 하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해야 할일을 더 세부적으로 나누고

이를 하나씩 해결해 나가고 있다.


Book Review 를 쓰는 것도 형식에 얽매이지 않으려고 한다.

책을 읽고 깊이 생각해보고 그 것을 작성 하려고 한다.


내가 책을 읽는 이유는 생각의 깊이를 키우고 더 성장하기 위함을 기억하며..

나는 오늘도 책을 읽고 글을 쓴다.


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
국내도서
저자 : 알렉스 베커(Alex Becker) / 오지연역
출판 : 유노북스 2018.01.17
상세보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